미국도 기름과 천연가스 가격 폭등에 고통을 겪고 있고.
윤 대표는 무리를 해서라도 직원을 다시 뽑아야 할지 고민할 때 업계 선배가 이 사업을 알려줬다며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후에도 반신반의했는데 이젠 스마트기기가 더없이 든든한 직원처럼 여겨진다고 말했다.정언용 인터비즈 팀장 happyjay@donga.
com1인 안경원이라 손님이 한 번에 몰리면 제대로 응대를 못 했는데 이젠 키오스크와 스마트미러가 베테랑 직원처럼 든든하게 손님을 맞이해 주고 있습니다.스마트 기술로 ‘구인난 해소유아교육 전문가 손에서 탄생한 온가족 쉼터.디지털 기술 만나 ‘날개 구독 백상경 기자 baek@donga.
렌즈 착용법-정보 안내… 스마트미러로 가상 안경테 착용더없이 든든한 직원처럼 여겨져 서울 성북구 안암동 ‘글라스뷰 안경원에서 윤영섭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지원을 받아 설치한 스마트미러를 가리키고 있다.응대와 상담부터 시력검사
소설 속 등장인물에 불과하지만 덕후들은 실제 아이돌 가수를 응원하듯이 생일 카페도 열고 지하철 생일 광고를 집행한다.
누구보다 자신들의 장르를 아끼는 덕후들의 깊은 애정이 곧 ‘무조건적 수용은 아니다.관광호텔에만 적용됐던 외국인 부가세 환급의 숙박유형을 소형 호텔·호스텔 등으로 대폭 확대하고.
2·6월 ‘여행가는 달로 지정근로자 휴가지원 9만→15만명단체관광 비자수수료 면제.6개국 확대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2024년 경제정책방향 당정협의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당초 정부는 올해 예산을 고려해 총 9만 장의 숙박 할인쿠폰을 배포할 예정이었으나.정부는 4일 올해 경제정책방향을 발표하면서 내수 부양책 일환으로 이같은 관광 활성화 대책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