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신성식 검사장(법무연수원 연구위원)은 서울중앙지검 3차장 시절이던 2020년 6∼7월 존재하지도 않는 녹취록 내용을 KBS 기자에게 흘려준 혐의로 지난 5일 뒤늦게 기소됐다.
게다가 소설 속 노조는 회사 편을 드는 ‘어용에 가깝지만 2023년 민노총 등 오늘의 거대 노조단체는 기득권과 개혁 대상 1순위로 언급되니 격세지감도 느낀다.토끼의 호흡이 정상에서 벗어날 때부터 여섯 시간을 최후의 시간으로 삼았지요.
토끼 두 마리가 방아를 찧는 예의 그 장면인데.2023년 계묘년을 맞아 국립중앙박물관 곳곳에 토끼 작품 10점이 새로 전시됐다.하지만 ‘사랑으로 일하고 사랑으로 자식을 키우는 난장이의 소망은 여전히 애달프다.
그의 꿈은 달에 가서 천문대 일을 보는 것이었다.그래도 계묘년 벽두에 마주친 소설 속 토끼는 각별했다.
노사문제·빈부차별에 분노하되 사람에 대한 희망을 놓지 않았다.
지난해 한국문학을 빛낸 작가로 초청받았을 것으로 판단되지만 ‘자유와 경쟁을 내건 윤 대통령과 ‘차별과 약자를 파고든 작가의 동석이 기자에겐 꽤 낯설어 보였다.주차 지원 시각화 등 각종 정보가 실제 환경에 증강현실로 통합돼 제공하게 된다.
CES 2024 주제는 ‘올 투게더.드라이브 파일럿(DRIVE PILT)으로 미국에서 레벨 3 자동 운전을 위한 최초의 인증된 시스템을 도입했다.
풍부한 색상 그래픽을 위해 삼성의 네오 QLED 기술을 사용합니다.메르세데스벤츠는 MBUX 버츄얼 어시스턴트를 선보이면서 운전자 경험을 높이는 데 큰 도약을 했다.